해외이주

해외여행 데이터, 로밍 추천 / SKT baro 서비스 / T전화앱 무료 통화 / 바로로밍

FIRE Potato 2023. 8. 2. 17:00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외 여행때 휴대폰 전화 및 데이터 사용을 할 수 있는 SKT 휴대폰 로밍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SKT를 이용하고 있는데, SKT의 바로로밍 서비스는 타 통신사 대비 장점이 있는 서비스 입니다.

 

 

SKT 로밍서비스, 연아 믿고 갑시다.

 

 

 

저는 현재 5주 정도 일정으로 말레이시아에 체류 중입니다. 지난 주에는 5일간 베트남에도 다녀왔습니다.

저는 해외에 나와 있는 동안 재택 근무로 회사 업무를 하고 있으며  고객이나 동료들과 전화 통화도 많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해외 여러 국가로 1주일 이상 출국하고,
한국과 전화 통화를 편하게 해야 하는 경우라면 SKT 바로로밍을 추천합니다. 

 

baro 무료 통화

 

 

 

저는 baro요금제 중에서 baro 6GB를 사용 중입니다. 현재는 6GB를 모두 사용하고 400kbps 속도로 데이터 이용 중입니다. 느리지만 웹서핑과 메신저를 못쓸정도는 아닙니다.

데이터 로밍은 어느 통신사나 별 차이가 없을 거에요. 현지 제휴 통신사 수준에 따라 데이터 속도가 차이나거든요.

 

 

baro 로밍 요금제

 

 

 

데이터 로밍 서비스 중에서 SKT의  baro롤 제가 무조건 추천하는 이유는  T전화를 이용해서 한국에서 오는 전화, 한국으로 거는 전화가 무료이기 때문 입니다.

 

 

카카오톡 전화로도 통화는 가능하지만, T전화를 이용하면 한국에 있는 사람은 제가 외국에서 전화를 하는지 전혀 티가 나지 않게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해외여행 간 것을 티내는 것이 부담스러운 경우,
한국에서 오는 전화를 부담없이 받고 걸어야 하는 경우 매우 추천!

 

 

 

baro 통화 - 최고!

 

baro 로밍이 정상적인 경우에는 T전화의 기본 컬러가 파랑색으로 바뀝니다. 간혹 파란색이 아니라면 전화 통화료가 부과되기 때문에 주의 하세요.

꼭 파랑색일때 이용하세요.

 

 


300x250

자체 광고 타임!


 

 

 

SKT에서는 아래와 같이 설명하고 있네요.

 

baro 서비스 란?
baro 서비스
baro 로밍 장점

 

 

 

 

T전화가 baro 로밍 서비스에 정상연결일 때 - 파랑색 

T전화 파랑색이면 통화료가 무료!

 

baro 연결 잘된 경우

 

 

 

 

T전화가 baro 로밍 서비스에 연결 안되었을 때 - 녹색 

해외 통화료가 부과 됩니다. 와이파이나 데이터 연결확인 후 다시 T전화 사용하세요.

baro 로밍 아닌 경우

 

 

 

이상으로 제가 사용 중인 baro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저는 baro 로밍서비스 때문에 SKT에서 탈출해서 저렴한 알뜰통신사로 못가고 있습니다.

 

1. 국내 통화 같은 해외통화 가능 

2. 30일 기간 동안 여러 국가 이동해도 그냥 사용하면 됨. (커버하는 국가가 많음)

3. 30일 기간 동안은 한국 갔다 다시 출국해도 그냥 사용하면 됨.

4. 30일 로밍 요금치고 안비싼 것 같음 (2.9만  또는 3.9만),  원래 사용하는 국내 이용 요금은 별도로 청구 됩니다.

 

해외 여행을 앞두고 로밍 서비스 때문에 통신사를 바꿀 수는 없겠지만, SKT 이용자라면 baro 로밍 서비스 사용하고 편하게 해외 여행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