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E (파이어족) 돈벌기/앱테크

앱테크 - 디지털 폐지줍기 (3), 캐시존

FIRE Potato 2023. 5. 15. 14:03

 

디지털 폐지줍기 (3), 이번에 추천해 드릴 앱테크는 "캐시존" 입니다.

 

캐시존

캐시존은 출석체크 앱테크 입니다 별다른거 없이 아주 간단히 화면 클릭 한두번이면 끝나는 앱테크죠 ㅎㅎ

물론 출석체크 말고도 캐시를 적립할 수 있는 방법이 또 있습니다

천천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1. 출석체크

먼저 하루에 한번 돌릴수 있는 출석룰렛이 있습니다

최소 30캐시 ~ 100캐시 까지 있는데요

보통 출석체크 앱테크들은 10캐시씩 쌓이는 반면 캐시존은 30캐시 출발이네요 ㅎㅎ

역시나ㅋㅋㅋ 30캐시네요 ㅎㅎ 다른앱테크들도 마찬가지지만

거의 최소치가 걸릴 확률이 높습니다 ㅎㅎ 하지만 심심치 않게 100캐시 씩도 잘 나와서 깨알같이 기쁨을 주기도 하죠...ㅎㅎ

전 이미 하루 못해서 출석체크 만근의 기회가 이미 날라가 버렸지만

만약 출석체크 만근을 하게 되면 스페셜 룰렛기회가 한번 주워집니다

스페셜 룰렛은 무려 일반 출석룰렛 보다 10배의 캐시를 적립 할수 있네요 (몇달동안 하면서 아직 한번도 못 돌려봤어요ㅠㅠ)

2. 참여형 캐시적립

또 리워드 충천소의 미션에 참여하여 해당 캐시를 적립 하실 수 있습니다

어플 설치, 회원가입, 팔로우 등 여러가지 방법이 있는데 전 잘 안하게 되네요 그냥 출석체크만 열심히 하고있는 중입니다 ㅎㅎ

3. 럭키볼

또한, 럭키볼 응모를 통한 캐시적립 방법도 있습니다

광고를 보겸 럭키볼을 받을 수 있는데요

이 럭키볼을 이용해서 응모하여 당첨이 되면 캐시를 적립 하실 수 있습니다

(2~3번정도 해봤는데 아직 당첨된적은 없습니다 ㅎㅎ)

현금화

캐시존의 경우 현금으로 바꿀수 있는 방법은 기프티콘 판매를 통한 현금화 방식 밖에 없습니다 ㅎㅎ

보너스존1~5번으로 가면 다양한 캐쉬를 모을 수 있습니다.

1달에 10000 캐쉬 가능해보이고,

10000 캐쉬 부터 현금화 가능합니다.

반응형